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S리테일과 기아차 손잡았다…'차박족' 겨냥 공동 프로모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리테일과 기아자동차가 '차박족(차에서 숙박하는 사람들)’을 잡기 위해 손을 잡았다.

    GS리테일은 기아차와 함께 자사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협업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차에서 캠핑을 하고 음식을 먹는 '차박'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기아차와 GS리테일은 각각 '누울 공간'과 '간편하게 먹는 식사'가 주력 제품이다. 차박에서 서로를 보완해 주는 역할을 해 이색 협업을 할 수 있다.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은 15일부터 자사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보랭백 증정 행사를 연다.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50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아자동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캠핑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에서 뽑힌 500명에게는 심플리쿡 인기 제품 2개를 경품으로 준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기아차 '스마트 물류'…스타트업과 솔루션 개발 나서

      현대·기아자동차가 물류 스타트업인 메쉬코리아, 로지스팟 등과 ‘모빌리티 플랫폼 기반 스마트 물류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메쉬코리아와 로지스...

    2. 2

      [뉴딜] 정의선 "삼성 LG SK 3사 협력…세계시장 선도"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내년을 전기차 시장 공략의 원년으로 삼아 2025년 세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정 수석부회장은 14일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에 화상으로 참여해 전기차와 수소차 등 현대차그룹의 미...

    3. 3

      기아차, 러시아서 '셀토스' 5000대 리콜…핸들 결함에 부품 교체

      기아차 러시아 법인이 현지에서 판매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 5000여대를 리콜한다.13일(현지시간) 타스 통신에 따르면 '기아 모터스 러시아·CIS(독립국가연합·옛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