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개척교회 목사 확진자의 남편 등 2명 추가 감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개척교회 목사 확진자의 남편 등 2명 추가 감염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한 인천 개척교회 모임과 관련해 목사 확진자의 남편 등 2명이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인천시는 중구 신흥동에 사는 A(69·남)씨와 B(74·여)씨가 코로나 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31일 양성 판정을 받은 중구 모 교회 목사 C(68·여)씨의 남편이며 B씨는 C씨의 교회에 최근까지 새벽 예배를 다닌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아내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자 접촉자로 분류돼 중구 보건소에서 검체 검사를 받았고, 1∼2차 검사에서는 확진 여부가 나오지 않았으나 3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B씨도 1차 검사에서는 결과가 나오지 않았으나 2차 검사 결과 양성으로 확인됐다.

    방역 당국은 A씨와 B씨를 각각 인하대병원과 가천대 길병원으로 긴급 이송하고 역학조사를 통해 접촉자와 동선을 확인하고 있다.

    이날 현재 개척교회와 관련한 인천 확진자 수는 모두 36명이며 인천 전체 누적 확진자 수는 254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산영덕고속도로 곳곳 추돌로 4명 사망…'블랙아이스 추정' [종합]

      10일 오전 서산영덕고속도로 경북 구간 곳곳에서 다중 추돌사고가 나 4명이 숨졌다.경찰과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0분께 남상주나들목 인근 영덕방향 서산영덕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사고가 난 데 이어 ...

    2. 2

      영하 8도에 '두쫀쿠' 사려고?…아이들 줄세운 어린이집 논란

      어린이집 원아들이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로 유명한 한 빵집 앞에서 장기간 대기하는 모습이 목격돼 논란이 일고 있다.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바이 쫀득 쿠키가 뭐라고…어린이집 ...

    3. 3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 부근 '다중 추돌'…4명 사망

      10일 오전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 나들목 근처에서 다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화물차와 승용차 운전자 등 4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IC 근처 양방향 통제되고 있다. 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