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도진 피해호소 "매니저 사칭…행사 스케줄 강제로 잡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도진 사칭 피해 호소, 형사 고발 조치
    이도진 피해 호소 / 사진 = 이도진 SNS
    이도진 피해 호소 / 사진 = 이도진 SNS
    TV조선 '미스터 트롯'를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이도진이 사칭 피해를 호소하고 나섰다.

    이도진은 3일 SNS를 통해 "모든 관계자 여러분, 저는 소속사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린다"며 "이도진 회사라고 연락하고 다니는 분 오늘 이후 형사 고발하겠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이도진의 마음이 활짝 열려 있으니 제게 관심이 있으신 회사 대표님은 언제나 연락 주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아직 어느 회사랑도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습니다. 조심하세요. 소속사 없음. 아직 혼자입니다"라고 덧붙였다.

    2010년 그룹 '레드애플'로 데뷔한 이도진은 2019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데뷔곡 '한방이야'를 발표했다. 특히 지난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김준수 닮은꼴'로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승, 10전11기 신화 주인공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승이 관심 받고 있다. 박대승은 2018년 KBS 공채 개그맨 32기로 선발됐다. 박대승은 고등학생이던 2007년부터 해마다 개그맨 시험을 봤지만, 줄줄이 낙방했다. 그러다 1...

    2. 2

      진서연, 제이와이드와 전속계약…김태리·이보영 한솥밥

      배우 진서연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3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진서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르불문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소화력...

    3. 3

      '굿캐스팅' 사과, 방탄소년단 조작 팬레터 사용에 "부정적 의도 없었다"

      SBS '굿캐스팅' 측이 그룹 방탄소년단을 음해하는데 쓰여졌던 조작 편지 내용을 방송에 담은 것에 대해 사과했다.지난 1일 방송된 SBS '굿캐스팅'에서는 강우원(이준영)이 캐스팅, 광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