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은 계열사인 이에이치씨(EHC)가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기간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다.

'상반기 최대 할인전'에선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 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상품의 경우 퇴계원점은 30만원 이상, 금천점 목동점 용산점 일산점 등 매장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를 무료 지원한다. 욕실 무료 시공 혜택 적용 상품과 시공 범위는 점별로 다르다. 조명은 목동 점 제외 전 매장에서 코콤텍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1가구 내 설치에 한함)

'더블 특가전'에서는 다용도 수납용기 대표 브랜드 빅앤트와 콜라보한 폴딩박스 등 ACE PB 상품과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주요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항균 물티슈와 비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당일 첫 구매 시에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하드웨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진그룹은 2018년 1월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분야 세계 최대 기업인 미국의 에이스 하드웨어사와 제휴를 맺었다. 100년 역사를 가진 에이스 하드웨어는 국내에는 서울 금천점을 비롯해 목동점,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등 전국에 5개 매장이 있다.
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감사 이벤트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