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가인 소속사 '트롯 전국 체전' 제작…"지역 경제 활성화 바람 담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가인 소속사 '트롯 전국 체전' 제작…"지역 경제 활성화 바람 담았다"
    송가인 소속사가 KBS '트롯 전국 체전' 제작에 나선다.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는 '전국 노래 자랑', '불후의 명공 등 차별화된 음악방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손을 잡고 '트롯 전국 체전'을 선보이게 된다.

    포켓볼 스튜디오는 송가인과 '미스트롯' 참여 아티스트를 서포트하며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 70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기도 했다.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을 표방하는 ‘트롯 전국 체전’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각 지역에 숨어있는 진주 같은 신인을 발굴해 최고의 가수와 작곡가들이 선의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트로트 신인 가수를 탄생시킨다는 신선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와 스태프들이 직접 트레이닝 시킨 참가자들을 통해 자존을 건 대결 구도를 펼치며 전 국민을 트로트 장르로 대 통합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국 트롯 체전’은 전국 각 지역 참가자들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트롯 스타로 떠오를 때까지의 과정을 담아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제작의도를 드러냈다.

    한편 ‘트롯 전국 체전’ 제작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고 어느 지역에서 어떠한 트롯 스타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2의 송가인 찾기?…송가인 소속사-SBS 트로트 오디션 '논의 중'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작에 대해 논의 중이다.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SBS와 신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단 아직 확정된 것은 ...

    2. 2

      '오 나의 파트너' 송가인 vs 윤하, 우열 꼭 가려야 하나요? 소름돋는 동점

      '오! 나의 파트, 너' 송가인과 윤하가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를 심취하게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 너‘는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

    3. 3

      [연계소문] 사재기·정치색·'여적여'까지…논란과 사투 벌인 선거철 연예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전후로 연예계도 떠들썩했다. 정치권에서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는가 하면, '색깔' 때문에 정치색 논란에 휘말린 이들도 생겨났다. 뿐만 아니다. 초상권 무단 도용으로 골머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