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이킴, 다음 달 해병대 입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이킴, 다음 달 해병대 입대
    가수 로이킴(본명 김상우·27)이 다음 달 해병대에 입대한다.

    11일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로이킴은 지난 3월 해병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그는 다음 달 15일 경북 포항에 있는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할 예정이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4' 우승자인 로이킴은 2013년 '봄봄봄'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지난해 가수 정준영 등의 불법 촬영물 유포 사건 수사 과정에서 경찰 조사 대상에 오르기도 했으나 최종적으로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당시 소속사는 그가 포털사이트 블로그상의 이미지 1건을 휴대전화로 스크린 캡처해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다며 "이 행위가 의도와는 상관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로이킴이 속해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은 (정준영 등이 불법 촬영물을 유포했던) 문제의 대화방과는 다른 별도의 대화방이었다"라고도 밝히고, "모범적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44세' 박은영, 시험관 성공→노산 우려 딛고 둘째 출산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박은영은 9일 오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둘째 딸을 출산했다.아이는 2.957kg의 건강한 체중으로 태어났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출산 당시 현장...

    2. 2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3. 3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