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 건강 솔루션 제공하는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는 신소재를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연구개발(R&D) 투자, 정직한 원료와 성분 등으로 소비자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증을 받은 양질의 원료를 높은 함량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착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린알로에 전 제품에 쓰이는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한다. 다양한 기능성 원료는 국제 심포지엄 등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천연 신소재 등을 쓴다. 식품에 쓰이는 부형제도 천연물로 대체할 수 있도록 연구해 신소재를 발굴했다. 이를 통해 그린알로에 제품을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3無) 제품’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알로에 화장품도 합성 방부제 대신 자연 유래 성분을 쓰고 있다.

현대인 건강 솔루션 제공하는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세분화한 식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홍삼 제품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쓴다. 음·양·기·혈의 조화를 이루도록 17가지 전통 재료도 더했다. 합성 부형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최근 출시한 칼슘 제품은 천연해조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보조인자들을 천연 원료로 넣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으로 그린알로에를 성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