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프리미엄 전문점, 스마트폰과 TV가 잘 들리는 보청기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벨톤보청기에서 출시한 보청기 `벨톤 어메이즈(Amaze)`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탁월한 소리 품질이다. 벨톤의 최신 양이 방향성 및 청취 공간감 기술로 모든 방향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인지할 수 있고, 소음환경에서도 또렷한 말소리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청취 환경에 따라 보청기 볼륨 및 소음 제거를 자동으로 조절해 이득 감소 없이 소음만 선별해 제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선명하고 편안한 말소리 청취가 가능해 진 것이다.

최신 무선 기술 역시 큰 강점으로 꼽힌다. 벨톤 어메이즈와 벨톤 부스트 울트라 보청기를 통해 애플 아이폰 및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스마트 폰의 소리를 양쪽 보청기로 직접 무선 청취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청취가 보다 수월해 졌다.

벨톤보청기 프리미엄전문점 관계자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자사의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를 부모님 선물로 마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보청기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5월 중 매장을 방문하여 벨톤 어메이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벨톤보청기 전국 프리미엄 전문센터는 서울지역의 서초, 영등포, 강북, 김포 공항센터와 경기지역 광명, 하남, 구리, 일산, 수원, 화성, 부천상동, 성남 센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지역으로는 인천, 충주, 포항, 문경, 부산, 전주, 군산, 익산 센터가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