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콘' 유민상X김하영, 오늘부터 1일 선언…첫 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콘' 유민상X김하영, 오늘부터 1일 선언…첫 데이트
    유민상과 김하영이 ‘오늘부터 1일’을 선언, 첫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속 '절대(장가)감 유민상'에서는 유민상, 김하영 커플이 길었던 썸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이날 특별출연한 김종민은 한껏 부러움을 드러낸다고.

    이날 김하영은 좀처럼 진도를 빼지 않는 유민상에 “나 민상 씨 좋아해요, 우리 사귀자구요!”라고 저돌적인 고백을 하며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결국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하지만, 연애 경험이 없는 유민상으로 인해 순탄치 않은 하루가 그려진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유민상은 숙맥인 자신과 달리 연애고수 김하영에 질투심을 드러낸다. 이에 김하영이 단 한 마디로 얼어붙은 유민상의 마음을 단번에 녹였다고 해 두 사람이 나눈 대화 내용이 무엇이었을지 본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절대(장가)감 유민상’ 속 두 사람의 은밀한 스킨십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안은 동료 개그맨들의 부러움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하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해 유민상을 향해 뜨거운 눈빛을 보내는 등 결혼설을 재점화시켰다고. 이에 김종민은 “제가 유민상 씨와 동갑인데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 두 사람이 결혼하면 축가를 부르겠다”라며 적극적인 서포트(?)를 약속하는 등 남다른 의욕을 드러내 빅 재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렇듯 ‘개콘’ 공식 커플로 거듭난 유민상과 김하영의 연애 '첫 1일'은 24일 밤 8시 30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하영 "실제 이상형은 이재윤…부모님은 유민상 만나라고"

      개그맨 유민상과 열애설로 화제에 오른 배우 김하영이 실제 이상형은 배우 이재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김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DJ ...

    2. 2

      '국민 개그맨' 유민상 "4월 총선 불출마하겠다" 긴급 기자회견 자처 (전문)

      개그맨 유민상이 긴급 기자회견을 자청하고 "개그맨으로 인생을 끝낼 생각이 없다"고 원대한 포부를 발표했다.유민상은 4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2032년 큰그림 프로젝트 JTBC '잡룡 이십끼' 오프닝 ...

    3. 3

      이재성 아나운서, 아이돌급 외모로 '개콘' 접수

      이재성 아나운서가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외모와 함께 반전 매력을 펼쳤다.지난 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단골 로맨스'에는 이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