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 선수 코로나19 음성 반응에 두산도 안심…19일 훈련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 선수 코로나19 음성 반응에 두산도 안심…19일 훈련 재개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2군 선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왔다는 소식에 두산 베어스도 안심했다.

    17일 훈련을 취소한 채 키움 선수의 검사 결과를 기다린 두산은 크게 안도하고, 19일부터 훈련을 재개하기로 했다.

    두산 2군 선수단은 발열 증세를 보인 키움 선수와 대만 가오슝에서 귀국할 때 같은 비행기를 탔다.

    가오슝에서 훈련한 두산 선수 중 몇 명은 귀국 후, 잠실에서 훈련했다.

    두산은 16일 키움 선수가 38.3도의 고열 증세를 보여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에 자체 청백전이 끝난 뒤 '훈련 중단'을 결정했다.

    두산은 애초 17일 자체 평가전을 치를 계획이었다.

    18일은 휴식일이다.

    17일 평가전과 훈련을 취소한 두산은 18일에는 예정대로 휴식을 취한다.

    키움 선수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반응을 보여 두산은 19일부터 정상적으로 훈련할 수 있다.

    두산은 훈련장 방역과 보안에 힘쓰고 있다.

    매일 선수들의 체온도 점검한다.

    2020시즌 개막일이 정해지지 않은 터라, 청백전에 등판하는 선발 투수들의 투구 수를 제한하는 등 예전 3월보다는 훈련 속도는 낮추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비빔밥 만든 MLB 선수들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 간부·선수들이 문화·야구 교류를 위해 6일 방한했다. 국내 체류 중인 이 구단 소속 이정후 선수가 합류해 한식 만들기와 전통 놀이 등을 함...

    2. 2

      [골프브리핑] 쇼골프, 사츠마·구마모토 잇는 김장 나눔 실천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본 큐슈 가고시마에 있는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기획·주관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 활동을 이어갔다고 6일 밝혔다.이번 ...

    3. 3

      2026 LCK컵, 14일 개막...젠지-T1 '바론 그룹', 한화-KT '장로 그룹'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를 주최하는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4일(수)부터 한 달여 동안 서울 종로구 치지직 롤파크에 위치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