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탈리아서 코로나19 감염된 70대 여성 사망…세 번째 사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탈리아, 코로나19 확진자 수 최소 152명(사망자 3명 포함)으로 집계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세 번째 사망자가 나왔다.

    ANSA 통신 등에 따르면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주 보건당국은 코로나19에 감염돼 치료를 받던 77세 여성이 23일(현지시간)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 여성은 악성 종양으로 롬바르디아주 크레마 지역의 한 병원에 입원한 상태였으며 검사 과정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사망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바이러스 발원지인 중국과 이란, 한국, 일본 등 아시아 국가를 제외하면 사망자가 가장 많이 발생했다.

    앞서 롬바르디아주에 거주하는 77세의 여성 감염자가 지난 20일 사망했고 21일에는 베네토주에서 78세 남성이 숨졌다.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이날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최소 152명(사망자 3명 포함)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직 체온계 없는 일선 치안 현장…"수요 많아 물량 부족"

      예산 내렸지만 일부 관서 구매·배급 지연…"현장서 발열여부 확인해야 해 필수""술에 취해 의사소통이 안 되는 사람들을 상대할 때가 많잖아요.감염이 의심될 때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게 ...

    2. 2

      코로나19 피해 취약계층에 서울시 공공일자리 1700개

      서울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업종 종사자와 실직한 취약계층 시민을 위한 공공 일자리 1천700개를 만들고 구직자를 다음 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모집 분야별 인원은 ▲ 방역 등 공공일자리 사업확대...

    3. 3

      이란, 중국 항공노선 중단에도 코로나19 급속 확산

      이란 코로나19 사망 8명으로 늘어…"중국 출장 이란인이 감염원"인접국 '이란발 코로나19' 유입 막으려 국경 차단이란 국영방송은 23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