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갤럭시S20 오늘부터 '사전판매'…갤럭시 홈미니도 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일까지 사전판매 후 다음달 6일 공식 출시
    삼성 갤럭시S20/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갤럭시S20/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새 플래그십(전략)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 판매를 20~26일 진행한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카메라 성능이 포인트. 갤럭시S20 시리즈의 이미지 센서에는 인공지능(AI)이 더해져 어떠한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담을 수 있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프리미엄 모델 '갤럭시S20 울트라'에는 폴디드 렌즈가 적용돼 최대 10배까지 줌을 확대시켜도 화질 손상이 없다. AI가 자동으로 보정해줘 큰 화질 손상이 없이 최대 100배 줌까지 가능한 '스페이스 줌' 기능도 장착됐다.

    최신 5G(5세대 이동통신)와 120Hz(헤르츠)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최대 256GB(기가바이트), 5000mAh(밀리암페어시)에 달하는 대용량 메모리와 배터리가 장착된다.

    갤럭시S20은 내장 메모리 128GB 모델에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클라우드 핑크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24만8500원이다.

    갤럭시S20 플러스는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아우라 블루 △아우라 레드 색상에 출고가 135만3000원, 갤럭시S20 울트라는 △코스믹 그레이 △코스믹 블랙 두 가지 색상에 159만5000원이다.

    갤럭시S20 시리즈의 국내 공식 출시일은 다음달 6일이다. 정식 출시 전 제품을 수령하는 사전 구매 고객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개통할 수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 모두 예약 가능하다.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 예약 구매 후 개통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인공지능(AI) 홈 스피커 '갤럭시 홈 미니' 또는 잉크나 토너 없이 메모 출력이 가능한 소형 메모 프린터 '네모닉 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50%를 지원해주는 보험 서비스(1년1회 한정)도 함께 제공한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박 조짐'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줄서기 없앤 이유…300만원 웃돈, 코로나 확산

      삼성전자가 유명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력해 내놓는 한정판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이 온라인으로만 판매된다.한정판이라 출시 전부터 웃돈을 얹어 되파는 이른바 '폰테크'가 과열...

    2. 2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예약경쟁 과열로 오프라인 판매계획 취소

      삼성전자가 오는 21일 출시할 예정인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 계획을 취소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예약경쟁 과열에 따른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삼성전자 관계자는...

    3. 3

      "맏형보다 짭짤할 걸"…삼성家 'IT 동생들'의 반란

      삼성전자 주가가 고점을 향해 고공행진하는 가운데 주가가 부진한 삼성전자의 정보기술(IT) 계열사들도 공략해볼 만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올해 삼성전자가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모바일 부문 등에서 고르게 두 자릿수대의 높...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