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니지2M 성공' 엔씨소프트, 전직원에 300만원 보너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니지2M 성공' 엔씨소프트, 전직원에 300만원 보너스
    엔씨소프트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출시 초반 성공을 기념해 전 직원에게 300만원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이런 특별 격려금 지급을 공지했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리니지2M은 나흘 만에 구글플레이 게임부문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전작 '리니지M'이 2017년 6월 23일부터 지키고 있던 1위 자리를 2년 5개월여 만에 밀어낸 것이다.

    업계에서는 리니지2M의 하루 최고 매출이 30억원대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장한 종근당 회장 장남, 이주원 이사, 상무 승진

      종근당은 올해 정기 인사에서 이장한 종근당그룹 회장의 장남인 이주원 이사(39)가 상무로 승진했다고 5일 밝혔다.▶관련인사 A29면미국 퍼듀대에서 홍보학을 전공한 이 상무는 2018년 종근당의 부동산개발 계열사인 종...

    2. 2

      카카오도 'UGC' 시장 참전…카톡 숏폼 크리에이터 모집

      카카오가 카카오톡 숏폼에서 활동할 공식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카카오톡 내 사용자생성콘텐츠(UCG) 생태계를 강화해 애플리케이션(앱) 체류 시간을 늘려 헤비 이용자를 확보하려는 포석이다.카카오는 5일 카카오톡 ...

    3. 3

      "SNS 끔찍해" 비난 퍼부은 그 남자…결국 '420억' 터졌다

      빅테크 SNS가 사용자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우려가 커지자 이를 보완하려는 대안형 SNS가 투자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5일 트위터 공동창업자 비즈 스톤(사진)과 핀터레스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