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마 된 김태희, 5년만에 드라마 복귀…'하이바이, 마마!'서 모성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출연 확정
    고스트 엄마 役…이규형과 부부 호흡
    김태희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김태희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김태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5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태희는 2020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을 확정했다.
    그는 2015년 드라마 '용팔이' 이후 5년만의 복귀작으로 이 작품을 선택했다.

    그녀는 세상 해맑은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으로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중 차유리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고스트 엄마로 낙천적이고 긍정매력의 소유자지만 아이 한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인물이다. 김태희는 환생 프로젝트란 기회를 잡은 차유리 역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고.

    특히 그녀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한다. 연기가 너무 그리울 때 ‘하이바이, 마마!’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서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엄마가 되고 나서 하게 된 첫 작품이기도 한 만큼 여러모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희는 2017년 배우 정지훈과 결혼, 같은해 10월 첫 아이를 득녀했다. 이후 지난 9월 둘째 딸을 출산한 '엄마'이기에 얼마나 몰입감 있게 모성 연기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태희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김태희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한편, 김태희가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담은 휴먼 판타지 드라마다.

    이처럼 김태희는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드라마 복귀를 알리며, 새로운 작품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정성으로 안방극장을 따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분해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릴 김태희의 열연은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어하루' 김혜윤 "'스카이캐슬' 예서와 다르다고요?" (인터뷰)

      '어하루' 김혜윤이 '스카이캐슬' 예서에 이어 또 다시 교복을 입은 이유를 밝혔다. 김혜윤은 지난 27일 서울시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

    2. 2

      '어하루' 김혜윤 "로운·이재욱 큰 키, 끝날 때까지 적응 안 돼"(인터뷰)

      '어하루' 김혜윤이 로운, 이재욱과 호흡을 맞춘 후기를 전했다. 배우 김혜윤은 지난 27일 서울시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하루'(이하 ...

    3. 3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 "위로 받을 수 있는 작품…연기하며 성장"

      배우 오연서가 '하자있는 인간들'을 통해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