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멀티압력쿠커 '일렉트로맨 스마트팟'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는 압력솥 방식으로 찜과 탕, 국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멀티압력 쿠커 '일렉트로맨 스마트팟'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압력 방식으로 요리 시간을 절반 이상 줄여주고 일반 압력밥솥과 달리 볶음이나 끓이는 요리는 뚜껑을 열고도 조리할 수 있다.

    보온·예약 기능이 있어 밤에 조리를 예약해둔 뒤 아침에 먹을 수도 있다.

    이마트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멀티압력 쿠커는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미국에서는 인기 소형 주방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도 에어프라이어나 라면 포트처럼 요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상품 매출이 지난해 250.7%, 올해는 45.6% 신장하기도 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압력방식이 다양한 한식에 어울리는 만큼 멀티압력 쿠커가 에어프라이어에 이어 새로운 주방가전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미성년자 성폭행 후 홍채 정보로 월드코인 가입한 40대

      술을 미끼로 미성년자들을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로 유인해 성폭행 한 혐의를 받는 점주가 구속 상태에서 검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이 점주가 미성년자들의 홍채 정보를 무단 수집해 블록체인 코인에 가입한 정황도 수사 중이다...

    2. 2

      이순재·백종원·안성기까지…정치권의 '스타 러브콜' 역사 [홍민성의 데자뷔]

      "김대중 전 대통령(DJ)께서 배우 안성기를 영입 공천하시자고 했지만, 안성기는 'DJ를 존경하고 따르지만 영화배우로 국민께 봉사하겠다'고 거절했습니다."'국민 배우' 안성기가 ...

    3. 3

      딸기 비싸서 못 먹는데…'밭에서 따자마자 버린다' 무슨 일

      딸기 가격이 연말·연초 수요 증가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정작 산지에서는 수확한 딸기를 폐기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소비자 체감 물가는 오르는 반면 농촌 현장에서는 수확한 딸기가 제값을 받지 못...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