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살림남2' 율희,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율희 "임신 중에 기분 전환하고 싶어"
    율희/사진=KBS
    율희/사진=KBS
    라붐 출신 율희가 단발머리로 변신해 이목을 끌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민환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율희는 갑작스럽게 "나에게 변화가 필요한 것 같다"며 머리를 자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최민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율희의 긴 생머리를 좋아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미용실에 도착한 율희는 단발로 자르고 싶다고 밝혔다. 율희는 자신의 머리를 직접 자르며 신기해했다.

    아울러 율희는 육아할 때 머리가 길어 힘들어 자르냐는 직원의 질문에 "기분 전환도 하고 싶다. 임신 중이어서 걸리적거리더라고요"고 답했다.

    단발로 변신한 율희에 최민환이 "괜찮은데?"라며 웃으면서 말했다. 최민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단발 매력이 있다. 팔베개할 때 긴 머리는 엉킨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는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살림남2' 최민환, 아내 율희의 파격 제안에 초긴장

      FT아일랜드 최민환이 라붐 출신이자 아내 율희의 파격 제안에 긴장한다.25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서는 아내 율희의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한 ...

    2. 2

      율희, 쌍둥이 임신 소감 "입덧 심하지만 최민환 덕에 행복하게 태교 중" [전문]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이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를 임신한 소감을 전했다.율희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 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적었...

    3. 3

      최민환♥율희, 갑작스러운 쌍둥이 임신…태몽은 이것?

      최민환 율희 부부가 쌍둥이 임신을 알린 가운데 태몽도 공개했다.28일 오후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가 산부인과를 찾았다.이날 방송에서 최민환 모친은 "얼마전에 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