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혜선 "아직 입원 중"…2주 만에 SNS 업로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혜선 근황/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근황/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이 2주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에 입원해 아직 퇴원을 못했어요"라며 "책이 도착해 읽어봅니다. 건강하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링거 바늘을 꽂고 있는 손이 담겨 있었다. 구혜선은 최근에 발표한 사진집 '나는 너의 반려동물'을 링거 꽂은 손으로 잡고 있었다.

    구혜선은 앞서 지난 8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이 권태기로 인한 변심으로 이혼을 원한다"며 "난 가정을 지킬 것"이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부부 갈등을 공개했다.

    이후 구혜선은 안재현과 관련된 사적인 내용을 폭로하면서 논란을 일으켰고, 안재현은 이혼 소송을 통해 갈라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제작진에 부담 될까 염려한 듯"

      안재현이 출연 예정이던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아내 구혜선과 이혼 여부를 두고 다툼을 진행중인 영향이다.16일 tvN에 따르면 안재현이 '신서유기 시즌7'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tvN 관계자는 ...

    2. 2

      '브레이크 고장' 구혜선 SNS, 안재현 '이혼 소송' 선언에 잠잠

      구혜선이 이틀째 침묵 중이다. 구혜선의 브레이크 고장난 SNS 폭로는 결국 제 3자에게 피해를 입혔고, 안재현은 이혼 소송을 선택했다.최근 구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과 파경 위기에 처해있음을 직접 밝혔다....

    3. 3

      '안재현 이혼 소송' 방정현 변호사 "구혜선의 SNS 주장은 사실관계 어긋나"

      배우 안재현이 부인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안재현의 법률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지난 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먼저 '부부 관계라는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