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클리어 통장, 모든 은행 ATM 수수료 면제
한국씨티은행은 모든 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 주는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 자동이체 실적에 따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입출금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씨티클리어통장은 예금에 전전월(2개월 전) 자동이체 실적이 한 건만 있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한 실적이 있다면 한국씨티은행 및 다른 은행의 ATM 인출·이체 수수료를 횟수에 제한 없이 면제해 준다. 여기에 씨티클리어통장을 통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조건인 자동이체에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 CMS·지로·납부자 및 타행 자동이체가 포함된다. 단 한국씨티은행 계좌 간 자동이체는 제외된다.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은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 ATM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편의점 등에 있는 한네트·나이스·청호컴넷 등의 제휴 ATM도 제외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씨티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이나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최소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며 “신규 가입 고객은 예금을 새로 만든 날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자동이체 실적에 관계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영업점 및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