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김고은, 얼굴만 봐도 재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예고편 공개
    김고은 정해인 엇갈린 인연
    오랜만에 등장한 감성 멜로
    '유열의 음악앨범' 관심 집중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유열의 음악앨범'이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다. 올해 선보이는 레트로 감성 멜로로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았다.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1994년 '첫만남의 설렘'으로 시작된다. 오래 전 동네에서 본 듯한 완벽한 비주얼로 구현한 제과점에서 흘러나오는 라디오와 함께 우연히 첫만남을 갖게 된 미수와 현우의 풋풋한 모습이 설렘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지는 시간의 흐름에서는 모두의 추억 소겡 있을 법한 애틋한 이별이 전개된다. 안타깝게 어긋나는 1997년, 200년의 시간에는 누구에게나 있는 소중한 기억들을 소환한다는 DJ유열의 멘트와 함께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이별해야했던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연처럼 이야기가 흘러나와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사진=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티저 영상 캡처
    마지막으로 2005년, 마치 기억 속 우리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미수와 현우가 다시 만나 기적 같은 사랑을 간직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티저 영상 속 김고은과 정해인은 배역에 꼭 맞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유열의 음악앨범'은 오는 8월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영상|노희영 대표 "제 경험·취향 공유하고 싶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브랜딩 전문가 노희영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인터뷰하고 있다.이날 노희영 대표는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인물 부문을 수상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2. 2

      HK영상|앰퍼샌드원 "꿈의 무대는 '롤라팔루자'"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6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인터뷰하고 있다.이날 앰퍼샌드원은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3. 3

      HK영상|XODIAC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그룹 소디엑(XODIAC)이 6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인터뷰하고 있다.이날 소디엑은 인도네시아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