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O.T., 오는 9월 고척돔 오른다…"콘서트 일정 추후 공지"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H.O.T., 9월 고척돔 콘서트 개최 확정
    "업그레이드된 모습 기대"
    H.O.T. 콘서트, 일정 추후 공지
    H.O.T. 콘서트 개최 확정 /사진=솔트이노베이션 제공
    H.O.T. 콘서트 개최 확정 /사진=솔트이노베이션 제공
    그룹 H.O.T.(High five Of Teenagers)가 오는 9월 콘서트를 열고 또 한번 팬들 앞에 선다.

    2018년 17년 만에 완전체로 팬들앞에 돌아왔던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High five Of Teenagers)'가 오는 9월 콘서트 개최를 확정,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나타날 예정이다.

    이들의 콘서트는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 2회 공연을 순식간에 전석 매진시켰고, 당시 모든 예매처의 서버가 전체 다운되었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은 약 10만여명이 모여 한 마음으로 공연을 즐겼던 지난해 공연 당시, 17년의 공백을 무색하게 할 만큼의 기량과 매너, 그리고 당시 소품을 사용하면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 역시 그들의 시그니처였던 우비를 비롯해 흰색 풍선을 들고 공연장을 찾아 17년 전 활동했을 당시의 장면이 서로 완벽하게 재현되어 가수와 팬들이 하나되는 뭉클함을 서로에게 연출했다.

    공연 후 콘서트 실황 DVD를 문의하는 연락이 폭주하였으며, SNS에는 공연이 끝난 이후에도 공연을 바라는 글들이 최근까지도 이어지고 있어 콘서트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1996년 데뷔한 High-five Of Teenagers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공식 팬클럽 Club H.O.T.는 10만 명이 넘는 규모로 활동 당시 잠실 주경기장을 가득 메울 만큼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었다.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의 오픈 일정은 예매처와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O.T. 상표권자 김경욱 대표, 공연기획사·장우혁 고소장 접수

      H.O.T 상표권자인 김경욱 대표가 상표권과 관련된 소장을 접수했다. 김경욱 대표는 지난 26일 H.O.T. 공연 수익과 관련한 손해배상청구, 앞으로 진행될 H.O.T. 공연에서 관련 상표와 로고를 쓰지 말...

    2. 2

      20년 만에 운명의 맞대결… H.O.T. vs 젝스키스 '잠실 콘서트' 관전포인트 셋

      서태지와 아이들 이후 90년대 가요계는 H.O.T와 젝스키스가 양분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두 그룹 인기는 과열 양상으로까지 번져 팬클럽 간 다툼이 뉴스에 보도되기도 했었다. 그만큼 H.O.T와 젝스키스의 대결...

    3. 3

      [단독 인터뷰] H.O.T. 상표권자 "17년만의 공연, 제가 방해했다고요?"

      H.O.T.가 17년 만에 공연을 앞두고 상표권 분쟁이 불거지면서 논란이 되는 가운데, 그 중심에 선 연예기획사 대표 김모 씨가 입을 열었다. 앞서 H.O.T. 상표권자인 김 씨가 상표 사용 로열티가 합의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