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獨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4년 연속 완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 獨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4년 연속 완주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N 라인업이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서 4년 연속 완주에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

    가혹한 주행 환경으로 유명한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20∼23일 열린 이 대회에서 벨로스터 N TCR과 i30 N TCR, i30 패스트백 N은 각각 종합순위 45위, 94위, 97위로 완주했다.

    이 대회는 24시간 동안 총 주행 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순위를 정하며 혹독한 주행 조건에 따라 올해는 출전 차량 155대 가운데 102대만 완주했다.

    현대차는 2016년 첫 참가 이후 4년째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완주에 성공했으며 고성능 N 라인업 전 모델이 완주하는 성과를 거뒀다.

    현대차 상품본부장 토마스 쉬미에라 부사장은 "24시간 동안 극한의 조건을 견디고 완주에 성공한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세계적인 대회에 지속해서 참가해 고성능 N을 단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같은 기간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동시에 열린 '2019 월드 투어링카 컵(WTCR)' 다섯 번째 대회의 첫 번째 결승에서 우승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獨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4년 연속 완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싱가포르 국민택시' 된 현대차…정의선, 지속 협력 협의

      현지 최대 택시업체 컴포트 델그로에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2천대 추가 공급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가 싱가포르 친환경 택시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현대차는 24일 싱가포르 최대 운수기업인 컴포트 델그로에 내년...

    2. 2

      현대차·LG전자 임원 '세계 50대 CMO'

      딘 에번스 현대자동차 미국법인 부사장과 데이비드 반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총괄이 미국의 유력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글로벌 50대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명단에 나란히 이름을 ...

    3. 3

      [기업 포커스] 현대차, 프랑스 칸 광고제 디자인부문 은사자상

      현대자동차그룹의 ‘조용한 택시’ 영상이 프랑스 칸 광고제에서 은사자상을 수상했다. 현대자동차는 23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2019 칸 라이언즈 인터내셔널 페스티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