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북테크노파크, 북부권 종합컨퍼런스 개최...기업지원 정보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북테크노파크, 북부권 종합컨퍼런스 개최...기업지원 정보 제공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충북TP)는 29일 제천자동차부품산업 클러스터센터에서 ‘북부권 해트트릭 기업지원 종합컨퍼런스’를 열었다.

    충북TP는 정부와 충청북도가 추진하는 기업지원 사업 정보를 제천시와 단양군 등 충북 북부권 중소·벤처기업에게 제공했다.

    충북TP는 산·학·연 관계자 등 80여 명에게 스마트공장 보급과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 등 25개 지원사업을 안내했다.

    충북TP 특화센터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단위 사업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지적재산권과 수출 실무 지원을 위한 전문가 상담도 진행했다.

    김진태 원장은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지역균형발전의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청주=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9일 '충북 기업지원 콘퍼런스'

      충북테크노파크는 오는 19일 본부관 컨벤션홀에서 ‘충북 기업지원 종합 콘퍼런스’를 연다. 통합사업 및 투자설명회와 지원사업 상담회를 통해 기업에 지원 정보를 제공한다.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

    2. 2

      충북테크노파크, 첨단형 뿌리기술산업 지원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첨단형 뿌리기술기업 지원을 위해 도내 10개 기업과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충북테크노파크가 추진하는 '첨단형 뿌리기술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도내 뿌리기술기업을 지원...

    3. 3

      [전국 브리프] 충북테크노파크, 주력산업 지원

      충북테크노파크는 29일 오후 3시30분 청주 본부관 컨벤션홀에서 ‘충북주력산업 기업지원서비스 통합설명회’를 연다. 스마트IT부품, 바이오헬스, 수송기계소재부품 기업의 기술 고도화와 제품 사업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