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북테크노파크, 첨단형 뿌리기술산업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북테크노파크, 첨단형 뿌리기술산업 지원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첨단형 뿌리기술기업 지원을 위해 도내 10개 기업과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충북테크노파크가 추진하는 '첨단형 뿌리기술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도내 뿌리기술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충청북도가 사업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기업들은 핵심 뿌리기술 보유기업 업그레이드, 뿌리기술전문기업 지정, 일반지원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된다.

    김진태 원장은 "뿌리기업지원을 통해 기업은 기술경쟁력 강화와 기업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전반적인 충북산업의 첨단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청주=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재수, 14시간 마라톤 경찰 조사…혐의 전면 부인

      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14시간 넘는 조사를 받고 20일 자정께 귀가했다.전날 오전 9시 53분께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도착한 전 전 장관은 이날 오전 0시20분께 조사를 ...

    2. 2

      보이스피싱·금융증권범죄 전담조직 신설…李 "재수 없어 걸린단 믿음 깨라"

      법무부가 검찰의 보이스피싱 범죄 합동수사부를 정식 직제화하고 금융·증권범죄 수사를 정교화해 민생범죄 대응을 강화한다. 배임죄 폐지 후 대체 법안과 상법 개정에 따른 이사의 주주 충실 가이드라인도 내년 상...

    3. 3

      [부고] 김춘섭 전남대 국어국문학과 명예교수 별세 外

      ▶김춘섭 전남대 국어국문학과 명예교수 별세, 이금림(드라마 작가) 남편상, 김한양·김정원(피아니스트)씨 부친상, 조윤수·김지애(피아니스트)씨 시부상=19일 신촌세브란스병원 발인 21일 오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