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승그룹 백혈병소아암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승그룹, 제11회 백혈병소아암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시민 1,000여명과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사랑나눔 축제 성료
    화승그룹 백혈병소아암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화승그룹이 후원하는 제11회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 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27일 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렸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부산지회장 박동호)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 화승그룹은 현금 및 임직원 모금 등 총 9000만원을 후원했다. 사랑나눔 행사에 동참한 시민들을 위한 이벤트 존을 설치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사랑 나눔에 즐거움을 더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화승그룹은 2003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의 정식 개소부터 현재까지 끊임없는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거뒀다. 매년 꾸준히 걷기대회 행사의 메인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다. 환아 가족들을 위한 ‘사랑의 보금자리’, ‘천사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후원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현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 후원 회장을 겸하고 있는 현지호 화승그룹 총괄부회장은 “과거 30% 수준으로 머물렀던 백혈병소아암 완치율이 현재 80~85%까지 성장한 것은 의료 기술의 발전과 함께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이웃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힘든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게끔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 어린이 대공원 일대 총 3.4㎞ 거리를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함께 걷는 이번 행사에는 화승그룹 임직원 300여명을 비롯해 부산 경남 시민 1000여명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같이 키우고,함께 나누는 화승주말농장

      수확의 반은 직원들 먹거리로, 그 수익금과 작물은 따뜻한 기부를 화승그룹의 사내복지가 사회공헌으로 이어져 큰 화제인 주말농장 ‘화승이랑’이&...

    2. 2

      화승엔터프라이즈, 아디다스 우수 협력사 賞 휩쓸었다

      화승그룹 계열회사인 신발 제조업체 화승엔터프라이즈가 아이다스로부터 제조와 디지털 혁신, 리더십 부문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화승그룹은 정보통신기술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자동화해 빠르고 안전하게 생산과정을 운영하...

    3. 3

      화승그룹,송년 바자회 수익금 전액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

      아끼는 물품 기부를 통해 비움과 채움, 진정한 나눔의 의미 되새겨화승그룹은 지난 21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 송년 바자회를 열어 판매된 상품의 수익금 전액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부에 기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