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포토 프린터’ 국내 론칭 1주년…‘카트리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4월은 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다가올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 단위의 나들이를 많이 가곤 한다. 이에 ‘코닥 포토 프린터’ 국내 공식 유통사 오진상사는 코닥 포토 프린터의 1주년 국내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과 오는 5월 오픈마켓, 소셜마켓, 종합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일렉트로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트리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과 KODAK(코닥) 일회용카메라, 앨범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코닥 포토프린터의 인기 모델인 ‘코닥 미니샷’ 제품은 염료승화(D2T2) 방식을 사용하여 기존의 ZINK 방식 포토 프린터에 비해 선명한 인쇄 품질을 자랑한다. 특수코팅으로 인쇄 번짐이나 물에 의한 번짐이 없으며, 한국에서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중국이나 인도 등에서 생산하는 타 제품들보다 품질이 우수하다.

오진상사 관계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코닥 미니샷은 All in One(일체형) 카트리지로 종이와 잉크를 별도 교체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을 갖추고, Kodak Mini shot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진과 이미지 편집 및 보정이 가능하다”며, “블루투스와 NFC를 이용해 이미지와 사진을 손쉽게 인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닥스토어’를 친구 추가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