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스 `모이스처라이징 브릴리언트 마스크` 신제품 출시 "지친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다수의 제품으로 인지도를 다져온 바 있는 `㈜메디소스(대표이사 원한진)`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더할 광채 마스크 `모이스처라이징 브릴리언트 마스크(MOISTURIZING BRILLIANT MASK)`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대나무를 소재로 만들어진 것으로, 나노 공법 하에 제작된 `대나무 숨결 시트`는 높은 밀착력과 피부에 생기를 가져다 주는 탄탄한 보습력으로 피부 광채와 윤기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런 메디소스의 기술력이 응집된 모이스처라이징 브릴리언트 마스크는 바다의 영양분(7가지 씨위드 컴플렉스)을 그대로 담아 보습감을 높이고, 사용자로 하여금 광택이 도는 피부를 체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수정,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파우더의 쥬얼리 포뮬러(jewelry formula)가 환한 광채감을 더해준다. 또 푸석해진 피부 곳곳에 영양분을 주는 로열젤리 추출물 성분까지 들어가 있다.

모이스처라이징 브릴리언트 마스크는 알찬 구성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28g 제품 10개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은 가격에 대비해 다소 합리적인 구성을 체감할 수 있다. 이처럼 다른 메디소스의 제품들과 함께 알찬 구성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2019년 3월 26일부터 공식 쇼핑몰, 혹은 메디소니아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출시 이벤트로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과 함께 만나 볼 수도 있다. 더 많은 혜택은 쇼핑몰 방문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통하면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