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접대 의혹' 승리, 오늘 오후 9시 경찰 출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접대 의혹' 승리, 오늘 오후 9시 경찰 출석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27일 오후 9시 경찰에 출석한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승리를 상대로 성접대 의혹을 비롯해 그동안 불거진 의혹 전반을 조사할 방침이다.

    앞서 한 인터넷 매체는 승리가 서울 강남 클럽들을 각종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에게 성접대까지 하려 했다며 2015년 12월 승리가 설립을 준비 중이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유 모 대표, 직원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승리와 대화방 참여자들은 투자자에 대한 성접대를 암시하는 내용의 대화를 주고받은 것으로 돼 있다.

    논란이 불거지자 클럽 '버닝썬' 관련 수사를 진행해온 광역수사대는 내사에 착수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승리 스캔들'에 YG엔터 '털썩'

      아이돌그룹 ‘빅뱅’의 승리가 성접대 의혹에 휘말리면서 소속사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과거 사례를 참고하면 연예인과 관련된 부정적 사건&middo...

    2. 2

      김무성 "사위는 이미 처벌 받아…'부관참시' 자제"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최근 마약 혐의로 구속된 강남 클럽 버닝썬 직원이 자신의 사위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유감을 표했다.김무성 의원은 27일 입장문을 통해 "제 사위는 딸과 교제하기 ...

    3. 3

      승리 "자진 출두 하겠다"…해피벌룬 사진 폭로 '점입가경'

      빅뱅 멤버 승리가 자신이 사내 이사로 재직했던 클럽 버닝썬과 관련된 의혹을 벗기 위해 경찰에 자진출두 하겠다고 밝혔다. 27일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는 지난 한달간 본인에 제기된 불편한 이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