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이동욱X유인나 '진심이 닿다' OST 세 번째 주자 합류
‘진심이 닿다’ OST 세 번째 주자로 레드벨벳 웬디가 참여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Part.3 ‘What If Love(왓 이프 러브)’에 유니크한 음색과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레드벨벳 웬디가 합류한다.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3 ‘What If Love(왓 이프 러브)’는 팝 발라드 장르로 pre-chorus(프리 코러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시간을 멈추는 듯한 pre-chorus(프리 코러스)의 압도적 몰입감이 곡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며 더욱 빠져들게 한다.
레드벨벳 웬디, '진심이 닿다' OST 합류
레드벨벳 웬디, '진심이 닿다' OST 합류
웬디는 ‘진심이 닿다’ OST ‘What If Love(왓 이프 러브)’를 통해 지금까지 들려준 적 없었던 새로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으로 역대급 로코 탄생을 예고했던 작품. 빅스, 구구단, 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OST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로맨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진심이 닿다’ OST Part.3 레드벨벳 웬디의 ‘What If Love(왓 이프 러브)’는 오는 22일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