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돌 여대표 성추행,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도 있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사와 이미지는 관련이 없습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기사와 이미지는 관련이 없습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을 포함한 연습생들이 소속사 대표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프로듀스101' 출신을 포함한 6명의 연습생 측은 29일 YTN star와 인터뷰를 통해 "소속사 대표 A 씨, 그의 동생이자 투자자의 아내인 B 씨에게 성추행을 당해 지난 18일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6인은 지난해 9월 일본 동경 공연을 마친 후 전체 회식에서 신체 접촉 등의 추행이 이뤄졌다고 주장했다. 또한 피해자들 뿐 아니라 회식 장소에는 미성년자들도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얼마 전 해산 콘서트를 진행한 그룹 워너원을 배출한 프로그램. 데뷔 멤버들 뿐 아니라 JBJ 등 파생 그룹들도 데뷔에 성공했고,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뉴이스트는 팀 자체가 재조명 받으면서 음원차트를 역주행하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후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참가자들의 근황이 화제가 될만큼 높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가 성추행을 당했다는 소식에 "놀랍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

    한편 A 씨와 B 씨 측은 "고소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으로 알려졌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성관계도 못하고 불쌍해" 남성 앞에서 여교수 모욕한 교수 '벌금형'

      남자 교수 앞에서 미혼 여교수에게 성적으로 수치심을 주는 발언을 했다가 벌금형을 선고받은 여교수가 피해 교수가 제기한 민사소송에서도 패소했다.부산지법 백효민 민사28단독 판사는 지난 27일 부산 모 대학 교수 B씨가...

    2. 2

      '동성 성추행 의혹' 김영세…"비서 면접비 받으려면 침실로 와" 요구 사실?

      패션디자이너 김영세가 동성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기소됐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영세가 이달 초 면접을 보러 온 수행기사를 성추행, 성희롱한 혐의를 받고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

    3. 3

      여장한 채 여고 침입 … 교복·체육복·타이즈 훔친 30대 남성 체포

      "여학생 교복이 좋아서…"여성용 가발과 교복을 착용한채 여자고등학교에 침입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전북 익산경찰서는 23일 야간건조물침입절도 혐의로 A(30)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