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x니엘x찰스장 ‘너의 뒤에서’ 22일 음원 공개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이 참여한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3 NIEL(TEEN TOP) X Charles Jang’의 ‘너의 뒤에서’ 음원이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의 세 번째 앨범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류돌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참여해 ‘너의 뒤에서’를 미디움템포의 발라드로 재해석,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소화하며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특별히 직접 일렉트로닉 피아노를 연주해 아름다운 선율로 곡을 한 층 더 감미롭게 완성시켰고, 인기 팝아티스트 작가 찰스장도 참여, ‘김형석x틴탑 니엘x찰스장’이라는 화려한 조합을 자랑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또한 지난 15일 예약판매를 시작, 이번 앨범의 가창자 니엘의 인생네컷 포토카드와 등신대, 포스터를 포함, 인기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트웍이 그려진 노트스티커까지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작곡가 김형석은 “음악과 팝아트의 콜라보라는 특별한 시도에서 시작된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이 발매된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모두 훌륭한 니엘 군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감미로운 니엘 군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너의 뒤에서’를 많은 분들께 새롭게 들려드릴 수 있게 됐다는 기대감에 설렌다. 많은 분들이 기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니엘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3 NIEL(TEEN TOP) X Charles Jang’은 2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며, 23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