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유리, 방탄소년단 댄스까지…'아는형님' 끼 대방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는형님' 이유리/사진=JTBC '아는형님' 이유리 영상 캡처
    '아는형님' 이유리/사진=JTBC '아는형님' 이유리 영상 캡처
    이유리가 '아는형님'을 휘어 잡았다.

    배우 이유리는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유리는 "너희를 눈빛만으로 날려버릴 수 있고(高)에서 전학 온 이유리"라면서 자신을 소개했다.

    이유리는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에 출연했을 당시 동시간대에 방송되던 '아는 형님'의 높은 시청률이 신경쓰였다"고 솔직 고백을 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젠 (동시간대 방송되지 않으니) 나랑 상관 없다"며 "내가 나오는 게 1위를 해야 한다"고 '아는형님'에서 활약을 기대케 했다.

    입담 뿐 아니라 의욕 넘치는 활약도 펼쳤다.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에 맞춰 커버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전작 MBC '숨바꼭질' OST까지 열창했다.

    '아는형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호동 몰아가기도 선보였다. 이유리는 강호동에 대해 SBS '일요일이 좋다-X맨'때 처음 만난 것을 언급하면서 "그때 내가 신인이었는데 생일을 맞은 강호동이 스태프, 출연진에 둘러싸여 왕처럼 있었다"며 "나를 아래위로 훑어보며 무시했다"고 폭로해 폭소케 했다.

    강호동은 "억울하다"고 하면서도 이유리의 폭탄 발언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유리는 신작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유리는 "제가 좋아하는 게 코믹"이라며 "코믹을 할 때는 현장에서도 재미있다. 함께 웃으면서 하니까 힘이 난다. 에너지를 얻는다"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봄이 오나 봄' 이유리·엄지원, 신경전無 '화기애애'

      '봄이 오나 봄' 이유리와 엄지원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측이 이유리와 엄지원의 훈훈한 순간이 ...

    2. 2

      '아는형님' 블락비 피오 "박보검도 나오고 싶어 해"…시청률 '고공행진'

      블락비 피오가 출연한 '아는 형님'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62회의 유료가구 시청률이 전국...

    3. 3

      [포토] 이유리, '아름다운 미모에 시선강탈~' (2018 MBC 연기대상)

      배우 이유리가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8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