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드 이용금액 0.5% 적립한 기부금 6900만원 전남도에 건네
    광주은행,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광주은행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의 이용금액 적립으로 조성한 6995만원의 기부금을 전남도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이날 오전 전남도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영록 전남지사, 허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기부금 전달식'(사진)을 열었다.

    광주은행이 지난 2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카드'와 '광주·전남愛사랑플래티늄카드', '광주·전남愛사랑아너스카드'는 이용금액의 0.5%를 고객이 선택한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해 고향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11월 말 기준 기부금은 총 1억2930만1941원이 적립됐으며 광주은행은 전남지역 사회복지 사업을 위해 6995만6210원을 기부했다.

    나머지 금액은 광주광역시의 사회복지 사업을 위해 이달 중 전달하기로 했다.

    송 은행장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동시에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한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은행, 연말 맞아 본점에 'KJ 원더랜드' 개관

      광주은행은 연말을 맞아 광주광역시 본점 1층에 'KJ원더랜드'(사진)를 개관했다고 17일 밝혔다.올해로 네 번째 개관을 맞은 KJ원더랜드는 쿠키하우스와 아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하는 기차, 비행기, 잠수함...

    2. 2

      여수·목포 투트랙으로 '크루즈 관광' 키우는 전남도

      전라남도가 미래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이 될 국제 크루즈 관광객 유치 강화에 나섰다. 전라남도는 여수항 크루즈 전용 터미널 신축과 목포신항 15만t급 크루즈 접안가능 전용부두 확충을 추진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도 관계...

    3. 3

      전남도, 서울서 일몰·일출 사진전

      전라남도는 오는 16일까지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서 전남 겨울철 관광지와 일몰·일출 명소를 소개하는 사진전을 연다. 목포대교 일몰, 영광 칠산타워, 구례 사성암 등의 겨울 풍광을 담아낸 사진 20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