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 11월 말까지 연장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을 11월 말까지 연장 접수한다.

    공모전 기간은 당초 11월 중순까지였지만, 국립자연휴양림 가을 풍경을 포토에세이에 담고 싶어하는 이용객들의 요청으로 연장했다.

    공모전은 ‘건강한 숲, 즐거운 숲, 국립자연휴양림’이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다.

    응모자는 국립자연휴양림의 자연환경, 휴양시설, 체험프로그램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참가 신청서와 글, 사진 등을 11월 말까지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에세이는 A4 용지 2장 내외로, 글과 관련된 사진을 최소 5매 이상 포함해야 한다.

    사진은 올해 1월 이후 촬영한 사진만 가능하며, 반드시 원본(고용량)을 별도 제출해야 한다.

    작품 제출은 1인 2점까지 가능하다.

    결과 발표는 오는 12월14일 있을 예정이며, 최우수상(1명)은 50만원, 우수상(2명)은 각 30만원, 장려상(3명)은 각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정영덕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6회째 이어지고 있는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에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베트남 출발 부산행 항공기 홍콩공항으로 긴급회항…"정비문제"

      30일 오전 1시께 베트남 하노이에서 출발해 김해공항으로 향하던 비엣제트 항공 VJ982편이 홍콩공항으로 긴급 회항했다.해당 항공사 측은 김해공항 항무통제실에 "항공기 정비문제로 회항했다"고 보고했다.이 비행기에는 ...

    2. 2

      기혼여성 주당 1시간만 더 일해도 임신 확률 낮아진다

      야간·주말근무, 결혼확률 떨어뜨려…"시차출퇴근·재택근무 활성화 필요"기혼여성의 주당 근로시간이 1시간만 증가해도 임신할 확률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미혼여성은 야간 또는 주말...

    3. 3

      '최고 60만원' 12세 이하 아동 충치치료비 대폭 인하

      비급여 광중합형 복합레진충전술 이르면 12월 건보적용건강보험을 적용받지 못해 전액 환자 본인이 부담해온 비급여 광중합형 복합레진 충전술이 이르면 12월, 늦어도 내년 1월께 보험급여 대상으로 바뀐다.이에 따라 어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