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생명, 핵심인력 영업역량개발 과정 수료식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핵심인력 영업역량개발 과정' 제3기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핵심인력 영업역량개발 과정은 농협생명의 중장기 영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실시됐으며 제1기 15명, 제2기 16명 그리고 이번 제3기 27명까지 총 58명의 수료생이 배출됐다.

    이 과정은 경력 5년 전후의 주니어급 직원(과장보 및 과장대리)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선발하며 총 3주간의 합숙교육이 진행된다.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역량부터 판매기법, 마케팅 강의, 완전판매 등의 이론교육과 1주간의 현장 실습이 접목된 영업교육 핵심과정이다.

    이번 과정 최우수 교육생으로 선발된 이병훈 DM사업부 과장보는 "체계적인 영업교육과정을 통해 보험영업의 어려움과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삶에 힘이 되는 보험의 긍정적 가치를 현장에 전파하는 영업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H농협생명,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

      NH농협생명은 고객패널 15명과 서기봉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종합결과보고회에서 농협생명은 활동결과 종합리뷰와 활동우수자 시상을...

    2. 2

      NH농협생명 '안전보험' 농업인 60% 가입

      NH농협생명은 ‘농업인NH안전보험(무)’ 가입자가 지난달 말 기준 74만5761명으로 지난해 전체 가입자(70만9777명)를 웃돌았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농업인을 위한 정책보험 상품으로 ...

    3. 3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 폭염 피해 농가 방문

      서기봉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가운데)은 지난 8일 폭염 피해지역인 경기 여주시 강천면 도전4리 마을을 찾아 농작물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지원책을 논의했다. 서 사장은 폭염 피해 극복을 위해 △보험료 최대 6개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