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벤디츠,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손잡고 물류 사업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테리어 견적 중개 플랫폼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물류 서비스 업체 벤디츠가 화물운송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발표했다.
    벤디츠,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손잡고 물류 사업 확대
    박목수의 열린견적서는 국내 32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테리어 견적 중개 사이트다. 견적서와 인테리어 시공후기 등 30만 건의 콘텐츠를 보유했다. 벤디츠는 소형 화물운송 서비스 '센디'를 운영 중인 기업이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제휴한 전국 170개 인테리어 시공업체에 장비, 자재 등을 운반하는 화물 서비스를 구축하기로 했다.

    정재욱 벤디츠 이사는 “인테리어 시공 업체분들이 센디를 통해 자주 차량을 이용함으로 물류팀을 따로 구축하지 않더라도 비용적인 부분이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박세욱 박목수의 열린견적서 대표이사는 "제휴업체가 센디를 통해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인즈랩, AI 영어교육 프로그램 셀레나선생님 출시

      인공지능(AI) 전문 스타트업 마인즈랩은 삼성출판사와 함께 개발한 AI 기반 영어 학습 프로그램 ‘셀레나 선생님’을 이달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셀레나 선생님은 이달 중순부터 다음 달까지 시...

    2. 2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200억 투자 유치

      공유오피스업체 스파크플러스가 총 200억원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인터베스트, 스틱벤처스, 메디치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IBK캐피탈,...

    3. 3

      반려동물과 타는 ‘펫택시’ 앱으로 간편하게 부른다

      나투스핀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탈 수 있는 펫택시(pet taxi)를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