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신세계, 명품관 규모 2배 확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찌·몽클레르·IWC 등 입점, 발레시아가 생로랑 등도 예정
    광주신세계가 '수도권 원정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명품관을 대폭 확장했다.

    23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백화점 2층의 잡화매장을 3층으로 옮기고, 2층에 명품 브랜드 매장을 대거 입점시켰다.

    이날 프리미엄 패딩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몽클레르가 문을 열었다.

    지난 17일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550㎡ 규모로 입점했고, 앞서 10일에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인 IWC 샤프하우젠도 매장을 열었다.

    광주신세계의 명품괌 매장 면적은 1~2층 662㎡ 규모에서 1157㎡로 2배 가량 확대됐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이탈리아 브랜드인 보테가베네타와 프랑스 브랜드인 발렌시아가, 생로랑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라며 "명품 구매를 위해 서울 등지로 원정 쇼핑을 가는 고객층을 끌어오겠다"고 말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주주행동주의 펀드' 속속 등장

      투자한 기업의 의사결정에 참여해 기업 가치를 끌어올리는 주주행동주의 펀드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기관투자가 의결권 행사 지침인 스튜어드십코드가 도입되는 등 사회 분위기가 무르익으면서다.◆“주주권리 행사해...

    2. 2

      "광주신세계 경영진에 묻습니다"… 공개 질의서 보낸 KB자산운용

      “현재의 자기자본이익률(ROE·순이익/자본총계) 하락 트렌드에 대한 광주신세계 경영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광주신세계 지분 8.5%를 보유한 KB자산운용이 최근 이 같은 질의서를...

    3. 3

      광주신세계, 지역인재 130명에 1억3000만원 장학금

      광주 신세계는 제23기 지역인재 희망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130명에게 1억3000만원을 지원했다고 26일 발표했다.장학금 수혜 대상은 저소득층 자녀와 관공서가 추천한 선행 및 봉사활동 우수자, 전통시장 상인 자녀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