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먼 다큐서 속 보인 지드래곤 "뭐가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드래곤 다큐멘터리 공개
    지드래곤 다큐멘터리 공개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0)의 입대 전 마지막 모습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지드래곤 휴먼 다큐멘터리 '권지용 액트 Ⅲ: 모태'(Kwon Ji Yong Act lll: M.O.T.T.E)가 9월 5일 유튜브 오리지널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빅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전 누구일까요?'란 질문을 시작으로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 함께 인간 권지용에 대한 모습을 숨김없이 보여준다.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꿈속에서 사는 듯한 기분이 좋은데 뭐가 꿈인지 뭐가 현실인지 모르겠는 이상한 기분이 들 때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 콘서트는 지드래곤의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이기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특히 무대에서 팬들의 환호를 받는 '스타' 지드래곤의 화려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고독한 '진짜' 권지용에 주목했다"고 소개했다.

    유튜브 APAC 오리지널 책임자인 네이딘 질스트라는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다큐멘터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설렌다"며 "K팝을 상징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지드래곤의 무대 뒤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젝트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솔로 앨범 '권지용'을 발표하고 월드투어를 열어 세계 29개 도시에서 65만4000여 관객을 모았다.

    지난 2월 27일 입대한 지드래곤은 발목불안정증을 진단 받고 군 생활 중 국군포천병원에 입퇴원을 반복하다 특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집코노미] 외진 건물 14억 들여 신축했더니…지드래곤이 88억에 사갔다

      강남 최고의 부자동네로 꼽히는 청담동. 그 중에서도 학동사거리에서 청담사거리 사이 도산대로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청담사거리까지로 이어지는 명품거리 땅값이 가장 비싸다. 이 구간만 벗어나도 같은 청담동이여도 접한 도로...

    2. 2

      빅뱅 지드래곤 '1인실 특혜' 논란 끝 퇴원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0)이 부대로 복귀했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가족을 통해 지드래곤이 어제 퇴원해 강원도 철원 사단의 부대로 이동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앞서 지드래곤은 국군양주병...

    3. 3

      지드래곤, 군병원서 퇴원… "어제 부대 복귀"

      국군양주병원에 입원했던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0)이 지난 29일 퇴원해 부대로 복귀했다.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가족을 통해 지드래곤이 어제 퇴원해 강원도 철원 사단의 부대로 이동했다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