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주호민 "'신과함께' 정산 못받아…빌딩주 아냐"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 주호민
    '라디오스타' 주호민
    '라디오스타'에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의 원작 만화가인 주호민이 출연해 빌딩 매입설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주호민은 이같은 질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주호민이 김풍 작가와 '비디오스타' 출연 당시 "영화가 잘 되면 빌딩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 와전된 것이라고.

    주호민은 "자동차 3대, 부동산 3개도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집이 하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과 함께' 정산을 받을 줄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 1,2편이 다 끝나고 해외 상영이 끝나야 그때 정산된다"고 밝혔다.

    주호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되고 있는 이 시리즈는 한국 영화 최초 '쌍천만' 관객을 들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개봉한 '신과 함께-죄와 벌'은 1441만여 명의 관객을 들여 1600만 달러(한화 181억원)의 최종 수익을 올렸다.

    두 번째 시리즈 '신과 함께-인과 연'은 개봉 16일만에 1053만 8158명의 관객을 모아 전작의 기록을 갱신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영민, 불혹 훌쩍 넘어 동안 외모로 승승장구…송강호 조언 있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영민이 동안 외모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영민은 1971년생으로 올해 47살이라고 밝혔다. 1...

    2. 2

      '라디오스타' 송창의 "촬영 중 손가락 절단돼 봉합…후유증은 소심증"

      배우 송창의가 MBC ‘라디오스타’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8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의 ‘홍보가 기가 막혀&...

    3. 3

      '라디오스타' 손나은, 자연미인 질문에 '당혹'…윤종신 "한게 흠은 아니잖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자연미인이냐"는 질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손나은과 함께 출연한 구준엽은 "걸그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