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라디오스타' 손나은, 자연미인 질문에 '당혹'…윤종신 "한게 흠은 아니잖아"

'라디오스타' 손나은
'라디오스타' 손나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자연미인이냐"는 질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손나은과 함께 출연한 구준엽은 "걸그룹을 잘 모르는데 이 친구는 싸이 뮤직 비디오에서 많이 봤다"며 "아이돌이 많은데 얼마나 예쁘길래 뽑혔을까 생각했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윤종신은 이에 "오늘 처음 봤는데 자연미인 쪽인 것 같다"고 말했고 손나은은 어색하게 웃으며 "오늘 처음 뵀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그런 이야기 함부로 하지 말라"면서 "이 친구도 머릿 속으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을 것"이라고 중재했다. 윤종신은 또 "한게 흠은 아니잖아요"라고 덧붙였다.

김국진은 "손나은이 '오늘 처음 본 것 같다'고 하잖아"라며 "그 얘기 집어치우라는 것"이라고 진화했다.

손나은은 어색하게 웃으면서도 "조금씩 관리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날 그는 '철벽녀' 이미지에 대해 "데뷔 초부터 대시를 받았지만 회사 방침도 있다보니 깍듯이 거절했다"면서 "이제 그 이미지가 강해져서 아무도 다가오는 분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엔 쪽지로 호감을 표시했는데 요즘은 인스타그램 DM으로 많이 온다고 하더라. 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