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 다양한 이벤트로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난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최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는 창고형 매장으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 포스터, 아메리카 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매트리스을 취급하는 매장이며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 해볼 수 있다. 또한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고 창고형 할인매장 형태로 운영비용을 절감하여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다.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됐던 `라돈 침대` 이후 많은 소비자들은 불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오렌지 매트리스는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하고자 전 제품에 대해 라돈 측정기로 매트리스를 측정을 실시하였다. 측정결과 5Bq/㎥ 미만으로 이는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관리법에 따른 연간 1mSv 초과 금지 이내이다.

한편 오렌지매트리스 측은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한 신혼부부 고객에게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으로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도 적용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