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티즌 말말말] 90년대 인기가수 갑질…"일반인이었어도 환불해 줬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n 뉴스 화면
    mbn 뉴스 화면
    90년대 인기가수 A씨가 외제차 매장에서 난동을 부리고 무리한 요구를 하는 등 갑질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지난 1일 MBN 보도에 따르면 1990년대 인기가수 출신인 A씨가 2년 전 구입한 수입차에서 3번이나 결함이 발견된 데 격분해 매장에서 태블릿PC를 내동댕이 치고 욕설을 하는 등 난동을 부렸다.

    이어 녹취 파일을 통해 A씨가 "너희들 때문에 고기도 못 사고 욕 X나게 먹었으니까 서울에서 제일 좋은 고깃집에서 5근 사서 보내", "새 차 제일 비싼 걸로 가지고 와 지금. 못하면 내가 되게끔 만들 테니까"등 도넘은 요구를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업사원은 "회사에서도 도의적 차원에서 사장님께서 개인 사비로 그분께 위로차 신차 값 환불을 말씀드렸다"면서 "두 달 동안 욕을 듣는 게 너무 힘들었다. 죽고 싶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같은 보도에 네티즌들은 "저런 사람은 이름을 공개해야 한다", "근데 솔직히 수입차 매장에서 저렇게 안하면 눈이나 깜빡하나? 다들 갑질이라고 하는데 나같아도 저 상황이면 저렇게 했을 것 같다", "인기 가수 갑질이라고만 생각하지 말고 비싼차 팔아놓고 결함생겨서 일정 꼬이고, 해야할 일 못하게 되었는데. 차값 환불만 해주면 땡인가", "연예인이니까 환불조치 해준다고 한거지 일반인은 어림도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네티즌 말말말] 어린이집 차량에 '잠자는 아이 확인장치'…"완전한 해결책 아냐"

      아동이 어린이집 통학버스에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연말까지 전국 어린이집 통학차량 2만8천300대에 '잠자는 아이 확인 장치'(Sleeping Child Check)가 설치된다.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은 ...

    2. 2

      "면허취소는 국토부 갑질"…진에어 직원 25일 반대집회

      진에어 직원들이 오는 25일 국토교통부의 진에어 면허 취소 검토에 반대하는 집회를 개최한다.진에어 면허 취소 반대를 위한 직원모임은 24일 기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25일 오후 7시 광화문광장에서 '진에어 직...

    3. 3

      [네티즌 말말말] 靑 계엄령 문건 세부자료 공개 … "제발 그만하고 경제 살려라"

      청와대는 20일 박근혜 정부 당시 국군기무사령부가 작성한 '계엄령 검토 문건' 관련해 "계엄선포와 동시에 언론을 사전에 검열해 보도통제를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었다"고 밝혔다.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