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동욱, CRPS 딛고 핑크빛 소식…8살 연하 한의사와 열애 인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동욱, CRPS 딛고 핑크빛 소식…8살 연하 한의사와 열애 인정
    CRPS, 복합부위 통증 증후군 투병 후 연예계로 복귀한 배우 신동욱에 대한 핑크빛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신동욱이 올해 초부터 8살 연하의 한의사와 열애 중이라고 TV리포트가 보도했다. 신동욱 소속사 또한 열애설이 보도된지 한시간이 채 안돼 열애 중이라고 인정했다.

    매체에 따르면 여자친구는 신동욱의 오래된 팬이다. 스타와 팬으로 만난 두 사람은 신동욱이 CRPS 진단을 받고 투병하면서 배우로 복귀했을 때에도 큰 힘이 됐다는 전언.

    신동욱은 2010년 현역 입대해 군사 훈련을 받던 중 CRPS 판정을 받고 2011년 의가사 제대를 했다. 2016년 투병 중 '씁니다, 우주일지'를 내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드라마 '파수꾼'으로 7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라이브'에서 최명호 경장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 출연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무성 딸 시아버지 회사 허위 취업…신동욱 "노룩패스 이은 노룩월급"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의 딸이 시아버지 회사 엔케이 관련 회사에 허위 취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이를 비꼬았다. 19일 신동욱 총재는 “김무성 형무소 체험이 씨가 된 꼴이고 목...

    2. 2

      이서원 심신미약 주장하며 웃자…신동욱 "법 위에 술…소름 돋는 웃음 정신박약 꼴"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여배우A씨를 성추행하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서원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신 총재는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배우 이서원 성추행·협박 심신미약 주장 논란, 국...

    3. 3

      신동욱 "이재록, 목사 아니라 性사 꼴…종교 팔아 성욕 채워" 비난

      신동욱 총재, 이재록 만민중앙교회 목사 성폭행 의혹에 '일침'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이재록 만민중앙교회 목사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비판했다. 12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SNS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