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쿠션 인기몰이! 13일 2차 방송 시선 집중
배우 왕빛나가 제작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끈 쥬리아 페이스타 LED 듀얼 라이트 쿠션이 첫 홈쇼핑 방송에서 150%의 판매량을 올려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7월13일 오후 10시50분 2차 생방송으로 찾아온다.

출시하자마자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인 쥬리아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쿠션은 일명 ‘빛나쿠션’, ‘광채쿠션’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 여배우의 화장대를 그대로 옮겼다는 콘셉트로 LED 라이트가 나오는 거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듀얼 립앤치크가 쿠션과 함께 내장돼 팩트 하나로 베이스부터 색조 화장까지 완성할 수 있는 편리함을 자랑한다.

또한 저분자 식물유래 콜라겐 함유로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하는 한편 연꽃수 함유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들기를 돕는다. 여기에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포함돼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간편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깜짝 놀랄 만큼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고심하여 내놓은 신개념 쿠션이 호평을 받아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끊임없는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탄력, 보습,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두루 갖춘 쥬리아 페이스타 LED 듀얼 라이트 쿠션은 7월13일 금요일 오후 10시5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