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굿워터 라이프를 위한 `굿워터 보틀` 제작 출시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 속 굿워터 라이프를 실천하는 굿워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베베숲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시원한 바다 속을 연상하게 하는 `베베숲 굿워터 보틀`을 제작, 출시했고, 홈페이지 또는 베베숲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제작한 `베베숲 굿워터 보틀`은 올 트라이탄 소재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함께 갖췄다. 특히 블루,화이트 색상의 뚜껑과 보틀 표면에 그려진 물고기 그림이 청량감과 깨끗함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숲 굿워터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 안전한 물! 고마운 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됐으며, 베베숲 물티슈가 `굿워터 시스템`을 통해 꼼꼼한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하고 건강한 정제수로 제작됐음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베베숲의 정제수는 마이크로필터와 카본 필터를 통해 이물질과 유기물을 제거한 뒤 역삼투압 장치로 미생물 및 불순물을 걸러낸다. 마지막으로 자외선 살균까지 마치고 나면 물티슈 제작에 사용된다.

또한 해당 캠페인은 보틀을 활용한 우리아이 물 마시기 습관을 안내하는 등 일상 속에서 착한 물티슈를 사용하고, 보틀을 활용해 좋은 물을 담아 쓰는 굿워터 라이프를 담았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의 이번 굿워터 캠페인은 육아맘과 아이들의 일상 속 건강한 굿워터 습관을 위해 마련됐다"며 "베베숲과 함께 하는 굿워터 라이프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