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없던 색(色) 다른 맛의 치킨! ‘굽네 허니멜로’ 출시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노란빛의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는 그동안 맛보지 못한 색(色) 다른 달콤함으로 기존 치킨 시장의 허니 베이스 단맛과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갈 예정이다.

‘굽네 허니멜로’ 특제 소스는 굽네치킨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것으로 오븐에 구워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는 치킨과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생각나는 감칠맛을 낸다. 살코기의 풍미를 살려주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는 고급스러운 맛을 살리고 깔끔한 끝 맛을 선사하며 스모크 베이컨과 갈릭은 풍미를 더 해줄 것이다. 또 진하고 크리미한 식감을 구현해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한가득 담기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굽네 볼케이노’와 ‘굽네 갈비천왕’의 치밥이 있었다면 ‘굽네 허니멜로’에겐 ‘굽네 허니멜로 샐러드 세트’가 함께할 것이다.
기존에 없던 색(色) 다른 맛의 치킨! ‘굽네 허니멜로’ 출시
‘굽네 허니멜로’에 샐러드를 추가한 ‘굽네 허니멜로 샐러드 세트’를 주문할 경우 달콤하고 싱그러운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치샐(치킨+샐러드) 레시피로 소비자들이 치킨을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굽네 홍경호 대표는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는 기존 치킨 시장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달콤함으로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맛 경험과 기분 좋은 당 충전을 제공할 메뉴”라며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 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위해 앞으로도 굽네치킨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굽네치킨)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