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주 진출… 라네즈, 3대 도시 세포라 입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경배 회장 "글로벌 신규 시장 지속해서 개척"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4일 라네즈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에 있는 화장품매장 세포라 전 점포와 온라인스토어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호주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밝혔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라네즈를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이성이 담긴 다양한 브랜드를 호주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호주를 비롯한 글로벌 신규 시장의 지속적 개척을 통해 원대한 기업을 향한 여정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초 멜버른에 호주 법인을 설립했다.

    호주 화장품 전문점 메카에서 리테일 마케팅을 총괄한 오세아니아 지역 뷰티 마케팅 전문가 캐롤라인 던롭이 법인장을 맡았다.

    라네즈는 지난해 미국 세포라에 입점한 경험을 바탕으로 호주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네즈의 뒤를 이어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등을 호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시장분석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뷰티 시장은 2016년 기준 약 7조원에 이르며 연평균 약 5%의 안정적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 럭셔리·프리미엄 제품군 비중이 약 35%에 달하고, 1인당 화장품 소비액이 세계 상위 5위권에 포함되는 선진 시장으로 분류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주 진출… 라네즈, 3대 도시 세포라 입점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부진 두을장학재단 이사장, 여대생 30명에 장학증서 수여

      두을장학재단은 9일 서울시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2026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미래를 주도해 나갈 차세대 여성 지도자를 육성한다는 설...

    2. 2

      hy '윌' 자진 회수 조치…소비기한 21일까지인 제품

      hy(구 한국야쿠르트)가 ‘힐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제품에서 대장균이 검출돼 자진 회수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hy는 지난 7일 자체 품질 검사 과정에서 대장균 검출 사실을 확인했다. ...

    3. 3

      두을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차세대 여성 리더 키운다"

      두을장학재단은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 대강당에서 '2026년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28기 신규 장학생 30명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두을장학재단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학재단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