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2회 연속 수상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2회 연속 수상32년의 주식투자 경력을 총망라해 주식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지난 11일 개최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을 2회 연속으로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선진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올해 12회를 맞았다.

김 대표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 신(新)가치투자를 통해 세계 주식시장의 상황을 한 발 앞서 파악하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주식투자를 통해 올린 수익을 여러 단체에 전달하며 기부활동에 나서고 회사가 위치한 합정동 관내 노인들에게 삼계탕, 쌀, 이불 등의 나눔을 제공하는 여러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작년부터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 아시아 신흥국을 직접 방문하여 현지 금융 시장 조사를 통해 해외 주식 투자를 위한 종목 선별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수상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계기로 삼고 회원 여러분들의 성공을 위해 열심히 뛸 것이며, 사회에 대한 나눔 역시 잊지 않는 세계로TV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세계로TV와 함께 SK텔레콤, 삼성물산(삼성래미안), KB증권(주), (주)우리은행, KB국민카드 등 다양한 기업 관계자들이 자리해 행사를 빛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