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브랜드 웍스(WORKS), 신학기 맞아 ‘마이스티커노트’ 스케줄러 출시
디자인브랜드 ‘웍스(WORKS)’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라벨 전문 브랜드 ‘한국폼텍㈜’과 협업하여 ‘마이스티커노트(MY STICKER NOTE)’ 스케줄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스티커노트’는 날짜가 적혀있지 않은 만년형 스케줄러 노트로 도트 형태의 세로형 위클리 폼에 동봉된 컬러 원형 스티커인 ‘마이스티커(총 16가지 컬러 시트)’를 활용하여, 일정이나 메모를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는 세계 최고급 네덜란드산 패브릭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파우더블루, 다크그린, 버건디, 그레이, 오트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웍스(WORKS) 관계자는 “신학기노트 스케줄러를 통해 개개인에 맞춘 일정, 여행, 업무 관련 내용부터 기념일과 그 날의 감정표기 등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주제를 정해 노트, 스케줄러, 스터디플래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제품 활용의 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케줄러 ‘마이스티커노트’는 웍스 공식 온라인몰인 ‘폼샵’과 29CM, 텐바이텐, 1300K, 바보사랑, 후추통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8,500원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