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막돼먹은 영애씨 16' 스잘김 "한국온지 7주년…'막영애' 덕에 차 뽑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막돼먹은 영애씨' /사진=변성현 기
    '막돼먹은 영애씨' /사진=변성현 기
    '막돼먹은 영애씨'로 대중의 눈도장을 받은 스잘김이 프로그램에 감사 인사를 했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막돼먹은 영애씨 16'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스잘김은 "스잘데기 없는 역할로 버티는 스잘김이라고 한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오늘은 뜻깊은 날이다. 한국온지 오늘 7주년 됐다. 영애씨를 하게 된지 5년이 됐다. 감독님 작가님 진심으로 감사하다. 열심히 영애씨 하면서 돈을 모아서 이번에 차를 뽑았다"라고 자랑했다.

    또 "현재 대한민국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나갈 준비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막돼먹은 영애씨 16'은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롱런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가 불혹을 맞이해 인생 2막을 열면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여성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낸다. 오는 12월 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도영, 키오프 벨과 완성할 하모니…설렘 가득 '휘슬'

      그룹 NCT 도영이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함께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들려준다.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도영의 새 싱글 '프로미스(Promise)'는 타이틀곡 '늦은 말'과 수록곡 &#...

    2. 2

      컴백 부담감에…BTS RM "해체 고민 수만번, 잠도 안와"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RM은 지난 7일 오후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많은 분이 '왜 2025년 하반기를 ...

    3. 3

      내리막길 탄 한국 영화, 이대로 후퇴냐 재건이냐 [붕괴위기 K무비 (下)]

      "한국 영화가 위기라고요? 못 믿겠습니다. 한국 관객부터 감독, 배우들을 보면 수준이 높습니다. 창작자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올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