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균상 "조정석 '투깝스'와 달라…'의문의 일승' 사형수→형사 되는 이야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의문의 일승' 윤균상 / 사진=최혁 기자
    '의문의 일승' 윤균상 / 사진=최혁 기자
    배우 윤균상이 '의문의 일승'과 경쟁작 '투깝스'와의 차이를 설명했다.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윤균상은 '투깝스'와의 비교에 "아직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희 드라마는 사형수 종삼이가 형사 일승이가 되는 이야기"라며 "일승이는 사실 형사가 아니다. 어설프고 모자란 부분이 많다"라고 설명했다.

    또 "삶에 대해 욕심을 내고 정신적으로 성숙해가는 과정을 봐주셨으면 한다. 저도 같이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오일승(윤균상)이 얼떨결에 탈옥해 어쩌다 형사가 되어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이야기다. ‘학교 2013’, ‘오만과 편견’에서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극본을 선보인 이현주 작가, ‘쓰리데이즈’, ‘육룡이 나르샤’에서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호평받은 신경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